본문 바로가기
Life

서울 성북구 장위동 카페 베이키숍 후기(내돈내산)

by 그린미니 2023. 6. 25.
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서울 성북구 장위동에 위치한 베이키숍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새는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검색하고 가봐도 광고글이었던 건지 실망하고 돌아오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번에 제가 포스팅하는 베이키숍은 진짜 내돈내산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지난 주말에 먹을 것들 보여드릴게요 ㅎㅎ



커피, 디저트 다 맛있는 카페 베이키숍


베이키숍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초입에 위치하는 카페입니다. 3~4평 정도 되는 좁은 가게에 테이블은 2.5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카페 주인 분이 직접 베이킹을 해서 디저트를 당일 만드시는데, 솜씨가 대단하시더라고요. 꽤 오랫동안 베이킹 업게에 종사하다가, 베이키숍을 오픈하신 거라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 매주 화, 수는 휴무라고 합니다.
최대 단점은 접근성인데요, 주차는 안되고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도 약간 애매한 위치입니다.

주소 : 서울 성북구 월계로 80 1층 (장위동) / 미아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km

카페 베이키숍 : 업체 제공


기본 음료 메뉴는 메뉴판 참고해 주세요. 디저트는 조금씩 리뉴얼되어서 메뉴가 자주 변경되더라고요. 새로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것도 베이키숍 매력인 거 같아요.

메뉴판, 업체 제공





베이키숍 아메리카노, 과일도넛, 과일화채, 초당옥수수크림치츠컵케잌, 쪽파크림치즈도넛


저는 베이키숍을 기회 될 때마다 방문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먹었던 메뉴들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산미 있는 커피보다는 깊고 다크 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베이키숍 커피가 그런 편인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뗴보다는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후르츠 생크림 도넛은 굉장히 산뜻한 맛입니다. 살살 녹는 신선한 생크림에 생과일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5,000원 내외였던 거 같네요. 도넛은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도넛도 직접 주인이 베이킹하는 거 같았어요.

베이키숍 아메리카노, 후르츠도넛


다음은 후르츠 소다인데요, 6,300원입니다. 플라스틱컵에 체리, 바나나, 살구, 사과 등 다양한 과일들이 들어 있고요. 토닉 워터 같은 탄산수가 부어서 나옵니다. 이런 과일 화채는 여름 별미죠. 괜찮았습니다. 두 번 먹진 않을 거 같긴 합니다. 왜냐면 더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요.

후르츠 소다


다음은 쪽파가 토핑으로 들어간 크림치즈 도넛입니다.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생크림에 쪽파가 올라갔습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상큼한 쪽파 향과 함께 고소한 크림치즈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도넛과 너무 잘 어우러지는 맛이라, 강력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4천 원대였습니다.


쪽파크림치즈도넛


마지막으로 초당옥수수크림치즈컵케잌입니다. 가격은 6천 원 대였던 거 같네요. 탱글한 옥수수가 씹히는 고소하고 맛있는 크림치즈 컵케잌입니다. 제가 요리왕 비룡도 아니고, 더 이상의 맛묘사는 힘드네요. 아무튼 맛있습니다.

초당옥수수크림치즈 컵케잌

제가 먹어본 디저트 다 맛있었지만 순위를 매기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 취향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 후르츠 생크림도넛
2) 쪽파크림치즈도넛
3) 초당옥수수크림치즈 컵케익
4) 후르츠소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